‘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역대급 키스신 예고 ‘심장이 떨린다’

오! 주인님’이민기 나나의 역대급 키스신이 공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5/12 [16:00]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역대급 키스신 예고 ‘심장이 떨린다’

오! 주인님’이민기 나나의 역대급 키스신이 공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5/12 [16:00]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오! 주인님’이민기 나나의 역대급 키스신이 공개된다.

 

5월 12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15회에서는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을 확인한 남녀 주인공 한비수(이민기 분)와 오주인(나나 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1회부터 쭉 두 사람의 감정선을 따라온 시청자들은, 이들의 다시 행복한 사랑을 하게 될 것인지 애타는 마음으로 15회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이 같은 열혈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애타게 한 것이 ‘오! 주인님’ 15회 예고이다. 14회 방송 말미 공개된 15회 예고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키스신이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오! 주인님’ 15회 예고 속 한비수는 여전히 오주인과의 사랑에 망설이는 모습이다. 자신이 세상에서 사라지게 되면, 오주인이 홀로 남게 되는 것이 가슴 아프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주인은 더 이상 망설이지 않는다. 만약 한비수가 또 사라지더라도 자신이 다시 찾으면 된다며 한비수의 곁에 계속해서 머물 것을 다짐한다.

 

이어 한비수와 오주인의 키스가 시작된다. 늦은 밤 단둘이 마주선 두 사람. 오주인은 한비수에게 “나한테 남은 시간을 줘요. 그게 작가님이 나한테 해줄 수 있고, 내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에요”라고 말한다. 이 대사를 통해 오주인이 한비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얼마나 절실한 마음으로 한비수를 붙잡으려 하는지 알 수 있다. 이에 한비수와 오주인의 키스가 더욱 애틋하게 느껴진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제작진은 “오늘(12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사랑이 절정을 향해 달려갈 것이다. 이제 두 사람에게 서로는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가 됐다. 서로를 향한 사랑 역시 두 사람의 인생 그 자체가 됐다. 그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키스신인 만큼 이민기, 나나 두 배우의 집중력과 연기력 역시 탁월하게 빛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서로를 향한 절실한 사랑이 고스란히 담긴 키스신. 역대급으로 애틋하고 아름다울 이민기, 나나의 키스신은 5월 12일 수요일 바로 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15회에서 공개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예고 캡처>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유진, 흑화한 오윤희 강렬 눈빛 '걸크러시 뿜뿜'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