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학래, 인기 절정 임미숙 마음 뺏은 비법은? ‘로맨틱’ 연애편지 공개

연애편지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할 예정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28 [11:34]

'라디오스타' 김학래, 인기 절정 임미숙 마음 뺏은 비법은? ‘로맨틱’ 연애편지 공개

연애편지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할 예정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28 [11:34]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코미디언 김학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80년대 인기 최절정이던 임미숙의 마음을 뺏은 비법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김학래가 임미숙을 향한 뜨거운 마음을 담아 쓴 연애편지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 김학래는 과거 사고뭉치 남편에서 이제는 아내 말이라면 죽는시늉까지 마다하지 않는 ‘황혼 사랑꾼’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늘(2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32년 차 전설의 개그 부부 임미숙-김학래와 30년을 뛰어넘어 평행이론을 보이는 8년 차 신예 개그 커플 임라라-손민수와 함께하는 '웃기는 님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미숙은 80년대 대중에게 사랑은 물론, 동료 개그맨들의 사랑도 한 몸에 받았던 원조 미녀 개그우먼이다. 김학래는 “주변에도 임미숙을 좋아하는 후배들이 많았다”라며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인기녀 임미숙을 마음을 뺏은 비법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당시 김학래가 임미숙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전한 ‘연애편지’가 등장해 녹화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고 전해진다. 유세윤의 낭독으로 공개된 편지에는 '미숙아! 석류알이 터지는 아픔보다 더 크게, 대장간에 달구어진 쇳덩이보다 뜨겁게 사랑한다.' 등 당시 ‘로맨티스트’ 김학래의 뜨거운 사랑 고백이 담겨 있었다고. 이어 연애 때와는 사뭇 다른 결혼 후 ‘사죄 편지’가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1990년 결혼해 올해 결혼 32년 차를 맞은 임미숙, 김학래 부부는 지난해 ‘1호가 될 수 없어’에서 다사다난했던 가정사를 공개했다. 방송 후 김학래는 2박 3일 동안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던 터.

 

임미숙은 “후폭풍을 예상 못 했다. 옛날에 속을 썩였지만, 다 지난 이야기다. 애증도 미움도 다 사랑”이라며 김학래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다. 이어 자신의 말이라면 죽는시늉까지 마다하지 않는 남편 김학래의 사랑꾼 면모를 소개한다.

 

녹화 중 김학래는 ‘미숙 맞춤’ 애교를 부리는 등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 현장에 함께한 개그맨 후배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숙래'부부는 32년차 방송 생활 최초로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며 ‘나 그대에게 모두드리리’를 불러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김학래가 임미숙의 마음을 뺏은 ‘연애편지’는 오늘(2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