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박지연, “이준영과 케미 점수 만점” 서면 인터뷰 공개

이준영과의 케미 점수에 만점을 부여해 기대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21 [10:11]

‘이미테이션’ 박지연, “이준영과 케미 점수 만점” 서면 인터뷰 공개

이준영과의 케미 점수에 만점을 부여해 기대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21 [10:11]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KBS ‘이미테이션’ 박지연이 이준영과의 케미 점수에 만점을 부여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5월 7일(금) 첫 방송 예정인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박지연은 극중 아이돌계에서 가장 잘 나가는 TOP 여자 솔로 ‘라리마’로 분한다. 라리마는 타고난 끼와 매력으로 K팝을 평정한 워너비 섹시 아이콘으로 도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청자를 홀릭시킬 예정이다.

 

특히 박지연은 과거 드라마 ‘드림하이 2’에 이어 ‘이미테이션’을 통해 또 한번 아이돌 역할을 맡게 된 바. “‘드림하이 2’에서는 허쉬라는 걸그룹에 속해 자신의 꿈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성장해나가는 젊은 청춘을 연기했다면, 이번에는 그룹이 아닌 톱 솔로 여가수로서 화려하고 도도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해 기대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박지연은 라리마 캐릭터의 매력으로 ‘반전 걸크러시’를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라리마는 누구나 인정할 실력과 외모 그리고 반전 걸크러시를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다”라고 밝힌 뒤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뿐만 아니라 그 속에 숨겨진 내면의 상처와 외로움까지 입체적으로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박지연은 “평소 외출할 때 가방조차 들고 다니지 않을 만큼 편한 차림으로 다니지만 대중 앞에 설 때는 최선을 다해 임하려고 한다. 라리마를 연기하면서 그런 부분들이 제 자신과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 박지연은 라리마 캐릭터를 연기함에 있어 “무대에서 연기하는 부분이 많아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연습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안무팀과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면서 즐겁게 연습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서 보여드리는 부분이 많아 긴장되는 순간도 있었지만 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돼 행복하게 촬영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라리마로 분해 무대를 가득 채울 박지연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박지연은 함께 호흡을 맞춘 정지소(마하 역), 이준영(권력 역)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특히 그는 “이준영 씨와의 케미 점수를 매긴다면 당연히 만점을 주고 싶다”면서, “이준영 씨도 연기 활동 이전에 아이돌 활동을 했었기 때문에 서로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연기할 수 있어서 호흡이 너무 잘 맞았다”고 전해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이와 함께 박지연은 “정지소 씨는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다. 이에 극중에서는 서로 대립하는 부분이 있지만 실제로는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혀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에 더해 박지연은 “촬영 현장에서 제가 막내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흘러 저에게 인사를 건네는 후배들이 많아져 감회가 새로웠다”며 후배 아이돌들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후배들과 친해지려고 촬영 틈틈이 활동 영상도 찾아보곤 했는데 다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겁게 즐기면서 활동했으면 좋겠다”며 후배들을 향한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전파했다.

 

끝으로 박지연은 “‘이미테이션’은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배우들의 싱크로율과 실제 음악방송을 방불케 하는 무대 연출까지 볼거리가 넘치는 드라마다. 원작 팬 분들까지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했으니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시청자를 향한 인사를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9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BS ‘이미테이션’>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