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지원, 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現 소속사 향한 변함없는 ‘의리와 신뢰’ 빛났다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21 [10:12]

배우 윤지원, 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現 소속사 향한 변함없는 ‘의리와 신뢰’ 빛났다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4/21 [10:12]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배우 윤지원이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대표 김계현, 조호견)와 재계약을 결정했다. 소속사를 향한 변함없는 의리와 신뢰를 보인 것이다.

 

​배우 윤지원과 재계약을 맺은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개성 있는 연기와 한계 없는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아온 윤지원과 다시 한번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깊은 믿음으로 당사와 함께하기로 결정해준 만큼, 고마운 마음을 담아 윤지원이 더욱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다재다능하고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이기에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배우 윤지원은 2013년 드라마 ‘여왕의 교실’로 데뷔, 이후 ‘치즈 인더 트랩’, ‘도둑놈 도둑님’, ‘시간’, ‘나인룸’,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등 색이 짙은 연기로 강한 여운을 남겨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재계약 체결로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윤지원은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사진 제공 = 윌엔터테인먼트>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차예린 아나운서, 시집가는 날…웨딩 본식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