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주방세제 1000원’ 세일… “봄맞이 대청소하세요”

봄나들이, 대청소, 마스크 용품 등 최대 45%까지 세일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7:10]

세스코, ‘주방세제 1000원’ 세일… “봄맞이 대청소하세요”

봄나들이, 대청소, 마스크 용품 등 최대 45%까지 세일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4/19 [17:10]

▲ 세스코몰은 5월 10일까지 ‘세스케어’ 봄 세일을 진행한다. 세스케어는 종합 환경 위생 기업 세스코의 생활·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주방세제, 바닥 벽면 세정제, 세탁조 클리너 등 세스케어 인기 상품들이 할인에 들어간다. 지금까지 없던 최다 품목, 최대 혜택 행사다.

종합 환경 위생 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봄맞이 대청소 및 나들이에 유용한 세스케어 상품들을 세스코 쇼핑몰에서 4월 19일부터 3주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히 세스케어 최고 인기 상품인 ‘주방세제 프리미엄 478㎖(정상가 7000원)’을 10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다. 할인 쿠폰은 세스코 쇼핑몰에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즉시 발급되나,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세스케어 주방세제 프리미엄은 팜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APG)와 벌집에서 만들어진 프로폴리스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다. 과일과 채소까지 세척 가능한 1종 세척제로, 풍부한 거품과 세정력이 특징이다.

또 일부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4100원 균일가 판매도 진행된다. △바닥 벽면 세정제 욕실용 △주방 수세미 프리미엄 3개 1팩 △주방세제 라이트 등이다. 이외에도 △곰팡이 제거 파워젤 △세탁조 클리너 △배수구 클리너 등 청소용품과 함께 △핸드워시 소프트폼 △손 소독제 퓨어겔 △섬유 탈취제 등 위생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시대 필수품인 ‘KF94 마스크’ 라인도 이번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세스케어 마스크는 미세 먼지와 황사 등 입자성 유해 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며 블랙, 대형, 소형, 소소형 등으로 색깔과 크기가 다양하다.

세스코 마케팅 담당자는 “겨우내 쌓인 가정과 사업장의 묵은 때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풍성한 봄 세일을 준비했다”며 “최다 품목, 최대 혜택으로 세스코 프리미엄 생활·위생용품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세스코는 글로벌 No.1 종합 환경 위생 기업이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 기술 연구 개발(R&D)을 바탕으로 해충 안전, 식품 안전, 공기 질 안전 등 생활 환경 위생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차예린 아나운서, 시집가는 날…웨딩 본식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