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롯데마트와 함께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 출시

맛있는 치킨에서 나아가 동물복지 가치 담아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1:32]

하림, 롯데마트와 함께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 출시

맛있는 치킨에서 나아가 동물복지 가치 담아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4/01 [11:32]

▲ 하림과 롯데마트가 출시한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종합식품 기업 하림이 롯데마트와 함께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로 만든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을 출시한다.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은 롯데마트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기존 맛있는 치킨에서 나아가 동물복지의 가치를 담은 치킨을 출시하는 것이다.

국내 최초로 유럽식 동물복지 생산 시스템을 도입한 하림의 동물복지 닭고기에 쌀과 통귀리로 만든 튀김옷을 입혀 환경과 건강을 모두 고려했다.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귀리의 고소한 풍미, 쌀의 바삭한 식감으로 맛도 놓치지 않았다.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은 1일부터 롯데마트 델리코너에서 1만2800원에 판매한다.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롯데멤버스 L-point 회원에게 7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마트 이근호 MD는 “환경과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하림의 동물복지 닭고기에 통곡물을 입혀 튀긴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참신한 기획으로 소비자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차예린 아나운서, 시집가는 날…웨딩 본식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