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 출시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 짬뽕’ 맛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2/16 [13:52]

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 출시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 짬뽕’ 맛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2/16 [13:52]

▲ 오뚜기가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을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해 게임을 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 용기 면을 출시했다.

‘게이머즈컵(GAMER’Z CUP)’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로 가정 내 게임·미디어·엔터테인먼트 이용률 증가로 간편하고 편리한 용기 면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오뚜기의 신규 브랜드이다. 용기 면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에 맛과 영양을 보강한 라면으로 개발했으며 배달 앱 내 인기 카테고리인 중식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 짬뽕’ 맛으로 출시했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배추·목이버섯 건더기 등 원물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야채 육수로 얼큰하고 진한 맛의 고기 짬뽕을 그대로 재현했다. 사골·닭·돈 골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깊고 진한 고기 짬뽕 육수 베이스를 개발했으며 얼큰하게 매운맛에 채소를 센 불에 볶아낸 자연스러운 불맛이 살아있다. 게임·미디어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영양 보강을 위한 오메가3 지방산·결명자 분말·칼슘·비타민D·강황 등의 9가지 좋은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한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을 출시했다며 게임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차예린 아나운서, 시집가는 날…웨딩 본식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