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차돌양지·두부·호박·감자·양파·무 대파를 아낌없이 넣어 더욱 풍부한 한 끼 식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2/04 [16:10]

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차돌양지·두부·호박·감자·양파·무 대파를 아낌없이 넣어 더욱 풍부한 한 끼 식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2/04 [16:10]

▲ 오뚜기가 마포식 차돌된장찌개, 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지역 맛집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마포식 차돌된장찌개’와 ‘나주식 쇠고기곰탕’을 출시했다.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는 구수한 국물에 고소한 차돌양지가 듬뿍 들어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고깃집에서 맛보던 차돌된장찌개를 맛볼 수 있다. 질 좋은 쇠고기를 사용해 감칠맛 나는 차돌된장찌개의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다시마와 멸치, 양기고기로 푹 우려낸 국물에 재래된장을 풀어 더욱 진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차돌양지·두부·호박·감자·양파·무 대파를 아낌없이 넣어 더욱 풍부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나주식 쇠고기곰탕’은 담백한 쇠고기 국물의 나주식 곰탕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만들기 어려운 곰탕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쇠고기 양지살을 정성껏 우려내 맑고 깊은 맛이 특징인 나주식 곰탕의 맛을 살렸으며 찢은 양지, 편으로 썬 양지와 볼살을 넣어 고기의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더했다.

오뚜기는 깊고 진한 맛으로 사랑받는 전국 맛집 요리를 그대로 담은 ‘마포식 차돌된장찌개’와 ‘나주식 쇠고기곰탕’을 출시했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고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전국팔도 지역전문 맛집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뚜기 ‘지역식 탕, 국 찌개’ 시리즈를 출시해 코로나 시대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식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차예린 아나운서, 시집가는 날…웨딩 본식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