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다이소’ 가면 어떤 일이…

“집돌이·집순이 나와라”…방구석 탈출 프로모션

송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2/13 [13:06]

2월에 ‘다이소’ 가면 어떤 일이…

“집돌이·집순이 나와라”…방구석 탈출 프로모션

송경 기자 | 입력 : 2019/02/13 [13:06]

아성다이소가 국내 유명 아쿠아리움과 제휴해 2월 한 달간 ‘방구석 탈출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구석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은 고객들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다이소에서 1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수도권, 부산·경남 지역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코엑스 아쿠아리움 25% 할인 쿠폰과 시 라이프(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1+1 입장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경우 대인·소인 모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적용된다. 시 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1+1 쿠폰은 대인 1인 정가결제 시 대인 혹은 소인 관계없이 동반 1인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쿠아리움 현장 매표소에서 다이소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되고, 쿠폰 사용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수도권, 부산·경남 지역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마트·슈퍼·복합몰 등 입점 매장은 제외된다.


아성다이소 측은 “겨울방학 기간에 춥다고 집에만 있는 일명 ‘집돌이·집순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다이소와 함께 가족, 친구들과 따뜻한 실내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