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말리, 박신혜와 함께한 ‘러브백’ 이벤트 성료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15/09/28 [11:40]

브루노말리, 박신혜와 함께한 ‘러브백’ 이벤트 성료

백두산 기자 | 입력 : 2015/09/28 [11:40]

 

 

▲ 9월 19일(토) 오후 1시부터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돔점에서 진행된 ‘러브백’ 행사는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되었으며 명동점과 그 일대에 많은 취재진과 국내 외 팬들이 몰려 박신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제공/브루노말리>

 

9월 19일(토) 오후 1시부터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돔점에서 진행된 ‘러브백’ 행사는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되었으며 명동점과 그 일대에 많은 취재진과 국내 외 팬들이 몰려 박신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환한 미소로 화답한 박신혜는 페미닌룩에 브라운 컬러 백을 매치하여 기품 있는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 날 박신혜가 착용한 가방은, 브루노말리 15FW 신제품인 ‘아티스틱 A(ARTISTIC A)’로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백으로 그만이다.

 

한편, ‘러브백’ 행사는 2만원의 참가비로 최대 60만원 상당의 핸드백과 지갑, 소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랜덤으로 구성된 러브백을 증정하는 행사로 특히 행사 참가비 전액은 국제구호 단체인 ‘기아대책’을 통해 기부되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박신혜와 팬들이 그 뜻을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지난 해부터 시작된 ‘러브백’ 행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브루노말리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나눔 캠페인”이라며 “2만원으로 핸드백, 지갑 등 패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박신혜와 함께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
사건人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