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인스타그램-아름다운 별 지구를 사랑하는 현대제철’ 오픈 기념이벤트

유튜브 채널 개설 이어 대내외 소통채널 확대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11:45]

현대제철, ‘인스타그램-아름다운 별 지구를 사랑하는 현대제철’ 오픈 기념이벤트

유튜브 채널 개설 이어 대내외 소통채널 확대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7/30 [11:45]

 

▲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현대제철은 7월 31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아름다운 별 지구를 사랑하는 현대제철’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제철은 8월 10일까지 현대제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yundaisteel.official)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환경 바디용품 및 커피 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제철은 지난 6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에 이어 지난 1일 인스타그램까지 오픈하면서 대내외 소통채널을 확대한 바 있다.


현대제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40차례 순환하며 재활용되는 철의 친환경성을 비롯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생태환경 이야기와 느린 여행·소박한 음식·예술 및 건축 등 이웃과 어울려 사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감성적인 콘텐츠가 담겨있다.


무엇보다 매체 특성에 맞춰 단순한 회사 홍보 채널이 아닌, 현대제철이 지속적으로 추구해오고 있는 ‘생태친화적 가치’를 전달하는 가치지향형 채널로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철은 다른 금속소재와 비교할 때 원료 채취와 가공, 제품화 과정에서 단위당 오염 물질 배출량이 가장 적은 소재이자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환경친화적 소재”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철의 환경친화적 이야기는 물론 우리 주변의 지속가능한 삶의 모습을 전달해 철강산업의 긍정적인 모습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