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정진운, "나는 사랑 때문에 F로 갈아타는 T, 연인 때문에 꽃꽂이까지 해 봐"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10:42]

'다시갈지도' 정진운, "나는 사랑 때문에 F로 갈아타는 T, 연인 때문에 꽃꽂이까지 해 봐"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4/05/16 [10:42]

 

채널S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정진운이 연인을 위해서라면 MBTI도 갈아타는 진정한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16일) 저녁 9시 20분에 109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로맨틱 여행지 패키지’ 특집으로, 영화에 나온 로맨틱 명소부터 세계적인 SNS 인생샷 성지까지 꽉꽉 담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로맨틱 여행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중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쑈따리 부부와 함께 ‘떠오르는 허니문 성지 이집트 후르가다’를, 이석훈이 앤젤리나와 함께 ‘사랑을 부르는 섬 인도네시아 롬복’을, ‘큰별쌤’ 최태성이 연국과 함께 ‘천상의 벌룬 로맨스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이며, 여행 친구는 가수이자 배우 정진운이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진운은 자신만의 연애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날 정진운은 여행 후 연인과 추억을 곱씹기 위해서는 이색적인 체험 코스가 필요하다면서 '로맨티시스트' 면모를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김신영이 “MBTI F죠?”라고 묻자, 정진운은 “사실은 T인데, 사랑 앞에서는 F로 갈아탄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MC들을 폭소케 한다. 나아가 정진운은 “연인을 위해 꽃꽂이까지 해본 적도 있다”라면서 ‘T형 인간’의 로맨틱한 노력을 밝혀 놀라움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정진운은 프라이빗하면서도 로맨틱한 패키지여행의 향연에 당장이라도 떠날 기세를 보였다는 전언이다. 이날 '인도네시아 롬복 패키지여행'의 서포터를 자처한 이석훈은 울창한 정글 뷰와 아름다운 풀장이 아름다운 프라이빗 숙소의 후기를 소개하며 "이 숙소에 들어갔다가 4일 동안 밖에 나오지 않았다는 리뷰가 있다"라고 설명하는데, 이때 정진운은 "4일 동안 왜 밖을 안 나가요?"라면서 엉큼한 미소를 짓는 등 음란마귀를 소환해 최태성을 파안대소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프라이빗함과 유니크함을 모두 충족한 ‘로맨틱 끝판왕’ 숙소부터, 다채로운 매력의 해양 액티비티와 그림 같은 SNS 성지까지 선보인 인도네시아 롬복의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이색적인 체험은 물론 로맨틱함을 200% 만족시켜 줄 색다른 명소들로 가득한 ‘한국인이 사랑한 로맨틱 여행지’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모인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09회는 오늘(16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오연서, '싱글즈' 화보 A컷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