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원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전격 발탁, 한석규와 부녀 호흡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4/02 [10:29]

신예 채원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전격 발탁, 한석규와 부녀 호흡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4/04/02 [10:29]

 

 

신예 채원빈이 MBC 하반기 최고 기대작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으로 전격 발탁됐다.

 

2024년 하반기에 방영될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을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앞서 배우 한석규가 유능한 프로파일러이자 딸을 혼자 키우는 아빠 장태수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드라마의 여자 주연이자 한석규와 호흡하게 될 딸 장하빈 역의 캐스팅에 관심이 몰렸다. 그 주인공으로 채원빈이 발탁, 2024년 가장 주목받을 괴물 신예의 탄생에 기대감이 커진다.

 

채원빈이 맡은 역할 장하빈은 장태수(한석규 분)의 고등학생 외동딸이다. 평범한 학생처럼 보이지만 아빠를 닮아 사람을 예리하게 관찰하고 파악하는 능력이 남다르다. 무엇보다 아빠 장태수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 비밀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자신을 의심스럽게 바라보는 프로파일러 아빠와 끊임없이 치밀한 심리전을 벌이며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채원빈은 영화 ‘마녀2’,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2’를 통해 부상한 유망주로, 수차례의 오디션 과정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캐스팅됐다. 이제 막 자신의 존재를 세상에 드러내는 배우지만, 곧 폭발할 듯한 에너지와, 이를 갈무리하는 섬세한 연기력,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배우 한석규와 불꽃튀는 앙상블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기획한 MBC 남궁성우 EP는 "한석규 배우가 캐스팅된 후, 그 상대역이자 여주인공인 딸 하빈 역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국민 배우 한석규와 함께 최고의 연기 합을 보여줄 수 있는 '단단한' 배우를 찾아내는 것이 가장 큰 숙제이자 도전이었다. 마침내 채원빈이라는 보석 같은 배우를 찾아냈다. 배우가 품고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시청자들을 흡인할 섬세한 감정 연기를 기대하셔도 좋다. 숨 막히는 장르적 긴장감과 가족의 깊은 감정을 담아낸 이야기 속에서 한아영 작가와 송연화 감독이 표현해 낼 커다란 울림이 시청자들과 함께 공명할 것이라는 큰 믿음과 기대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2021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당선된 한아영 작가의 작품으로, MBC 드라마 ‘멧돼지 사냥’을 통해 탁월한 연출 능력을 입증한 송연화 PD가 연출을 맡았다. 탄탄한 스토리에 매력적인 캐릭터, 극적 재미까지 갖춘 작품으로 2024년 MBC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사진제공 = 아우터유니버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추영우, 성공적인 첫 사극 도전에 이어 패션 화보까지 접수한 빛나는 행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