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천호진, 모두에게 귀감을 주는 참어른으로 등장!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3/09/27 [10:18]

'반짝이는 워터멜론' 천호진, 모두에게 귀감을 주는 참어른으로 등장!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3/09/27 [10:18]

 

 

천호진이 참어른의 자세로 ‘반짝이는 워터멜론’을 빛냈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천호진은 은결(려운 분)에게 음악이라는 언어를 선물해 준 비바 할아버지 역을 맡아 상처를 보듬어 주고, 마음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비바 뮤직(Viva Music)’이라는 오래된 악기점을 홀로 운영하는 주인 할아버지는 자신의 가게 앞에서 울고 있는 은결에게 무뚝뚝하지만,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줬다. 특히, 그는 은결에게 기타를 가르치며 “인생도 마찬가지다. 시련도 있고 기쁨도 있어야 비로소 반짝이는 인생이 완성되는 법이지”라는 격려의 말을 내뱉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의식을 잃고 쓰러져 결국 사망하게 된 할아버지는 마지막까지도 은결을 향해 다정한 온기를 남겼다. 그는 은결이 기타와 대화하고 기타로 세상과 소통할 줄 아는 최고의 기타리스트라며 극찬, 자신의 인생을 직접 그려나갈 수 있도록 유언을 남기며 끝까지 든든한 지원군의 진면모를 자랑하기도.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귀감을 주는 듬직한 버팀목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낸 천호진. ‘좋은 어른’다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인 그의 활약은 드라마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청아, 세련된 아름다움 가득 담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