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행복 한가득, 행복 한가위’ 풍성한 이벤트

추석프라이즈로 탑승 교환권부터 프리미엄크루즈까지 할인 한가득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8/31 [11:24]

송도해상케이블카, ‘행복 한가득, 행복 한가위’ 풍성한 이벤트

추석프라이즈로 탑승 교환권부터 프리미엄크루즈까지 할인 한가득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8/31 [11:24]

▲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추석을 맞아 ‘행복 한 가득, 행복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9월 추석을 앞두고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행복 한가득, 행복 한가위’를 주제로 통 큰 할인과 온라인 댓글 이벤트가 함께하는 ‘추석프라이즈’를 진행한다.

먼저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전하고 싶으면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탑승교환권 ‘4+1’ 할인 이벤트를 눈여겨봐야 한다.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크루즈와 기본이 되는 에어크루즈 탑승 교환권 중 어떤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4장을 구매하면 1장을 추가로 받는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하는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4+1 할인 탑승 교환권은 구매 즉시 쓸 수 있어 3~5인 가족이 이용하기에 더없이 좋은 구성으로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9월 18일~22일 추석 연휴 기간에는 탑승 대기 없이 일행만 탑승할 수 있는 ‘프리미엄크루즈’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탑승 인원은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른 인원 안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케이블카 탑승권과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9월 15일부터 송도해상케이블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소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케이블카 탑승권을 증정하는 ‘달에게 소원을 빌어봐’가 진행된다. 또 16일 개봉 예정인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영화 도시 부산을 배경으로 한선화, 이완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영화의 거리’ 관람권 추첨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석프라이즈 할인은 다른 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멘트 캡슐, 소원의 용 비늘, 포토 인화 서비스 등 송도해상케이블카의 인기 어트랙션과 케이블카 탑승권 2인·4인권을 할인 패키지로 묶은 ‘명품 상품권’도 9월부터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