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jtbc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 진행

하림, 27일까지 자연실록 공식 SNS에서 댓글 이벤트 진행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0:15]

하림, jtbc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 진행

하림, 27일까지 자연실록 공식 SNS에서 댓글 이벤트 진행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9/18 [10:15]

▲ 하림이 jtbc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에 소개된 닭요리 레시피 3종(△항아리 닭구이 △청송 닭불고기 △닭전)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하는 이벤트다. 17일 저녁에 방송된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편에서는 3명의 출연자가 각각 자신만의 노하우로 닭고기 요리를 선보인 바 있다.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글 영상을 보고 레시피 3종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해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방송에 소개된 제품들로 구성한 ‘육자회담 IFF 기획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은 이번 ‘육자회담’ 방송에 소개된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알아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추후 레시피 3종의 특장점과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닭고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