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배수빈 멱살 잡은 김성오, ‘분노 폭발’ 무슨 일?

불꽃 튀는 신경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8/06 [11:44]

'우아한 친구들' 배수빈 멱살 잡은 김성오, ‘분노 폭발’ 무슨 일?

불꽃 튀는 신경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8/06 [11:44]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우아한 친구들’ 배수빈, 김성오의 우정에 균열이 생긴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측은 9회 방송을 앞둔 6일, 정재훈(배수빈 분)과 조형우(김성오 분)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안궁철(유준상 분), 남정해(송윤아 분) 부부에게 균열을 드리운 의문의 그림자가 모습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제껏 알지 못했던 아내의 비밀을 마주한 안궁철의 의심도 깊어졌다. 여기에 ‘화양연화’의 문을 연 백해숙(한다감 분)과 ‘불사조’ 4인방 앞에 남정해, 강경자(김혜은 분), 유은실(이인혜 분)까지 깜짝 등장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안궁철, 정재훈, 조형우가 포착됐다. 평소 냉철하고 까칠하던 ‘돌직구파’ 정재훈이 전과 달리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자, 놀란 표정을 지어 보이는 ‘의리파’ 안궁철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연히 두 사람의 대화를 듣게 된 조형우의 웃음기 가신 얼굴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사진 속 정재훈의 멱살을 잡은 조형우의 분노 가득한 눈빛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감독 자리를 놓치고 “내 인생이 이 모양 이 꼴인 거, 이게 다 너 때문이야”라며 술김에 아내를 원망하는 조형우와 남편의 기회를 되찾아주기 위해 영화사 대표 박시오(김광규 분)를 만나러 나선 강경자, 그리고 호텔 로비에서 박대표와 강경자의 만남을 목격한 정재훈의 모습이 공개된 상황. 과연 20년 지기의 ‘찐’ 우정도 흔들리게 한 정재훈의 결정적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7일(금) 방송되는 9회에서는 안궁철과 남정해가 서로에 대한 의심과 불신을 키워가는 사이, 정재훈과 백해숙의 아물지 않은 상처는 더욱 깊어져 간다. 네 사람의 뒤얽힌 관계 속에 휘몰아치는 감정 변화가 심도 있게 그려질 전망.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닮은 점은 없지만 어긋난 구석도 없던 정재훈, 조형우가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더할 것”이라며 “2막에서는 중년 4인방 안궁철, 정재훈, 조형우, 박춘복에게 변화가 찾아온다. 이들을 파고든 균열은 무엇이고 어떤 변화를 맞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 9회는 오는 7일(금)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