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상남자와 소년 사이의 반전 화보 공개

강인함이 돋보이는 흑백 패션 화보를 근사하게 소화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7/23 [10:32]

안보현, 상남자와 소년 사이의 반전 화보 공개

강인함이 돋보이는 흑백 패션 화보를 근사하게 소화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7/23 [10:32]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가 안보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보현은 강인함이 돋보이는 흑백 패션 화보를 근사하게 소화했다.  

 

흰 티셔츠부터 슈트까지 모든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안보현은 배우 생활에 대해 “늦은 나이에 시작했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해야 하고, 더 조심스럽게 해야 한다는 강박이 조금 있었다. 그래서 나 자신을 못살게 굴었던 것 같다.”고 진솔하게 말했다.

 

또한 요즘 촬영하고 있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 ‘카이로스’에 대해 “감독님과 작가님의 입봉작이라서 그런지, 그분들의 열정을 보며 덩달아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며 “열정 넘치고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 분들을 우러러본다. 자신에게 확신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응원하게 된다.”고 소신을 전했다. 

 

안보현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 코리아(GQ KOREA) 8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안보현이 선보일 MBC 새 드라마 ‘카이로스’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 지큐 코리아>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의류 화보로 전한 우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