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 출시

IFF 공법으로 신선한 육질의 촉촉한 식감 살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0:42]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 출시

IFF 공법으로 신선한 육질의 촉촉한 식감 살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7/14 [10:42]

▲ 하림이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4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를 새롭게 출시한다. 담백한 닭가슴살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더해져 여름철 입맛 살리기 좋은 제품이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가슴살을 4~5cm 정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자른 후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해 맛있게 맵다.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는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이 필요 없고 원하는 만큼 덜어서 익히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프라이팬에서 약 7~8분간, 에어프라이어는 180℃에서 3분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고 5분간 추가 조리하면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 조리 시 버터를 활용하면 풍미가 더 좋아지며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을 함께 곁들이면 더욱 근사한 요리가 된다. 여름철 별미인 비빔국수나 냉채에 넣으면 청양고추 특유의 칼칼한 맛과 닭가슴살의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7900원(500g)이다.

하림은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인 ‘IFF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와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 제품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제품을 세 번째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라인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의류 화보로 전한 우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