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주현, '음원 강자' 지코의 신곡 '만화영화' M/V 의 여주인공 출연

동화 같은 순간을 캐치한 후렴구와 밝은 톤의 무드로 담아낸 곡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7/06 [14:38]

배우 박주현, '음원 강자' 지코의 신곡 '만화영화' M/V 의 여주인공 출연

동화 같은 순간을 캐치한 후렴구와 밝은 톤의 무드로 담아낸 곡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7/06 [14:3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박주현이 지코 신곡 '만화영화' M/V에 출연한다.

 

오늘 저녁 6시 공개 예정인 지코 ‘만화영화(Cartoon)'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주현이 여자주인공으로 출연 한다. 지코의 신곡 ’만화영화(Cartoon)‘는 누군가에게 반했을 때, 세상이 멈춘 것 같고 모든 게 얼떨떨하게 느껴질 때. 어쩌면 무척 동화 같은 순간을 캐치한 후렴구와 밝은 톤의 무드로 담아낸 곡이다.

 

박주현과 지코의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만화영화(Cartoon)‘ 뮤직비디오는 폐허가 된 세상에서 서로를 발견한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유쾌한 ‘만화 영화’ 같은 이야기를 박주현은 섬세한 표현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뮤직비디오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만화영화(Cartoon)‘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박주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 수업‘에서 청초한 비주얼에 강렬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단번에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괴물 신인‘이다. 특히 얼마 전 KBS 2TV ’좀비탐정‘(가제)의 주연으로 발탁 소식을 알리며 ’대세 행보‘을 이어 나가고 있어 앞으로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음원 강자’ 지코와 ’괴물 신인‘ 박주현의 특급 시너지가 기대되는 ’만화영화(Cartoon)‘ 뮤직비디오는 오늘 저녁 6시 본편이 공개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