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수박주스’ 출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610ml 용량의 맥스(M) 사이즈로도 제공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6/18 [10:11]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수박주스’ 출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610ml 용량의 맥스(M) 사이즈로도 제공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6/18 [10:11]

▲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한정 ‘수박주스’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시원하고 달콤한 제철 수박을 듬뿍 갈아 넣은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수박 주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 수박주스는 1년 중 단 두 달 7, 8월에만 판매되는 음료로 2016년 출시 이래 갈수록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올여름에도 다시 선보인다.

올해 투썸의 수박주스는 여름 제철 수박을 넣어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로 제공된다. 음료 위에 큼직한 사각 형태의 아삭한 수박 조각을 듬뿍 올려 더욱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박주스를 더욱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610ml 용량의 맥스(M) 사이즈로도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주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올해 역시 시즌 판매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높은 수분 함유량과 당도를 자랑하는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이 통째로 들어간 투썸의 수박주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청량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진서연, 그녀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8월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