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 출시

기존 홈플러스 대형마트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적용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6/11 [09:55]

신한카드,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 출시

기존 홈플러스 대형마트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적용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6/11 [09:55]

▲ 신한카드가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홈플러스(대표 임일순)와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대폭 강화한 ‘홈플러스 Special 신한카드(이하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물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화 카드로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를 7%나 적립해 준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개인사업자 등 대량 구매 이용고객들이 자주 찾는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뿐만 아니라 기존 홈플러스 대형마트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적용된다.

포인트 적립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포인트이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거래 건에 대해 7월 15일에 일괄 적립해준다.

또한 이 카드는 홈플러스가 아닌 곳에서 이용할 경우에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0.3%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가 없어 이용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 금액도 늘어나게 된다.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비자) 1만8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전략적 제휴 동반자인 홈플러스와 협업해 심플하면서도 차별적인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홈플러스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는 이용고객의 구매 성향을 분석해 적립율을 대폭 강화한 제휴카드가 출시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