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언제 어디서나 매끈한 새틴 피부 결을 완성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6/09 [10:29]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언제 어디서나 매끈한 새틴 피부 결을 완성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6/09 [10:29]

▲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2 colors, 5만원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1.5츠의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매끈한 새틴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TM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하고 요즘같이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에도 메이크업 손상 없이 그대로 유지시킨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TM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롱웨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진서연, 그녀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8월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