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09:34]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5/29 [09:34]

▲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100ml, 4만5000원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은 딥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이중 효과를 선사하는 밤 타입 클렌저다. 선크림,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인 시크릿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클렌징 효과는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는 셔벗 타입의 밤 제형이 오일로 변하고 다시 한번 물을 묻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우유빛 에멀전으로 바뀌며 피부에 자극은 남기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각질과 잔여 노폐물을 클렌징해준다.

또한 캡에 자석으로 부착 가능한 스틸 소재의 전용 스패츌러가 내장되어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