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BI저축은행과 함께 최고 연 6.0% 적금 출시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0:56]

신한카드, SBI저축은행과 함께 최고 연 6.0% 적금 출시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5/20 [10:56]

▲ 신한카드가 SBI저축은행과 함께 최고 연 6.0% 적금을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SBI저축은행과 함께 최고 6.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적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앱에서 만기까지 자유적금 유지 시 기본금리 2.1%를 받을 수 있으며 신한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 3.9%가 추가 적용되어 총 6.0%의 금리를 받게 된다.

우대금리는 9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이나 직전 12개월간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 기간은 1년, 월납입 한도는 최대 20만원으로 선착순 2만명까지 가입 가능하다. 행사 기간은 5월 20일부터 6월 18일까지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이다뱅크 앱은 대한민국 1등 저축은행인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으로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영업점 방문 없이 언택트(비대면)로 모든 거래가 가능한 쉽고 간편한 모바일뱅킹 앱이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여파로 금리가 계속 하락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적금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를 효율적으로 연결 및 확장하겠다는 신한카드의 페이 플랫폼(Pay Platform) 전략에 맞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