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결혼식 비하인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1:27]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결혼식 비하인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3/30 [11:27]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이초희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초희의 소속사 굳피플은 30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초희는 극중 다희의 행복했던 결혼식 모습을 연기하고 있다. 결혼식을 하자마자 예비 남편 영훈(지일주 분)의 외도로 파혼한 다희.

 

아무 것도 모른 채 결혼식을 올리는 다희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초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을 연기하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영훈 역의 지일주와 함께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행복한 나날을 꿈꾸는 이초희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앞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다희가 행복한 결혼식을 한 후 파혼을 하는 안타까운 이야기가 펼쳐졌다. 가족들에게 속내를 털어놓지 못하는 착한 다희의 모습은 이초희의 짠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했다.

 

이초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고달프지만 씩씩하고 착한 성품으로 살아가는 송가네 막내딸 다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로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굳피플 제공>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새로운 시작, 유빈 어둠 속 관능미 걸크러쉬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