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주지훈, 김혜수 찾아간 이유 ‘위로가 필요한 순간’

안방극장에 큰 재미를 선사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15:00]

‘하이에나’ 주지훈, 김혜수 찾아간 이유 ‘위로가 필요한 순간’

안방극장에 큰 재미를 선사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3/27 [15:00]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하이에나’ 이번엔 김혜수가 주지훈을 위로한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제작 키이스트(대표 박성혜)]는 일도 사랑도 싸움도 치열하고도 열심히 하는 두 남녀 주인공이 등장한다. 밑바닥부터 악착같이 살아온 정금자(김혜수 분)와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윤희재(주지훈 분). 생태 환경부터 다른 두 사람이 맹렬히 부딪히는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으르렁대던 정금자와 윤희재가 감정적으로 서로에게 한 발 다가간 순간은 바로 윤희재가 정금자를 위로한 순간이었다. 가정 폭력으로 인한 과거 상처로 정금자가 힘들어할 때, 윤희재는 아무것도 묻지 않고 “오늘만 자신을 이용하라”며, 그만의 방식으로 정금자를 위로했다.

 

이런 가운데 3월 27일 방송되는 ‘하이에나’ 11회에서는 윤희재에게 정금자의 위로가 필요한 순간이 찾아온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윤희재 답지 않게 축 처진 모습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금자와 윤희재는 소주잔을 앞에 두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정금자는 평소와 다른 윤희재를 물끄러미 걱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윤희재는 이러한 정금자의 시선을 받으며, 씁쓸한 표정을 짓고 있다. 복잡해 보이는 윤희재의 모습이 정금자의 시선을 붙들고 있다.

 

무엇보다 윤희재가 찾아간 곳이 정금자의 공간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자연스럽게 정금자의 공간에 들어온 윤희재, 그리고 그의 취향이 아니라고 했던 정금자의 소주를 마시는 모습이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과연 윤희재는 정금자로부터 어떤 위로를 받게 될까.

 

자신의 목표를 분명히 알고 두려울 것 없이 직진하던 윤희재다. 그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난 것일까. 또 이러한 윤희재를 정금자는 어떻게 바라볼까. 위로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만남이 예고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11회는 3월 27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하이에나’>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하정, 세가지 색 매력이 엿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