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표, 몽환 섹시 반전 매력 첫 단독 개인 화보 공개

부족한 부분을 채워 다시 한 번 비상하기 위한 도움닫기를 하고 있어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8:05]

손동표, 몽환 섹시 반전 매력 첫 단독 개인 화보 공개

부족한 부분을 채워 다시 한 번 비상하기 위한 도움닫기를 하고 있어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3/25 [18:05]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봄을 부르는 상큼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동표의 첫 단독 개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동표는 기존의 상큼하고 밝은 모습에서 벗어나 몽환적이고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큰 그림을 그리는 손동표의 위대한 시작

 

봄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개인 활동의 발걸음을 뗀 손동표는 지난 2월 생애 첫 단독 SNS 라이브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근황을 알렸다. 손동표는 “사실 SNS 라이브를 시작하기 전부터 긴장을 많이 했다. 아무래도 혼자 오롯이 시간을 끌고 가야 하는 부담감이 컸던 것 같다. 그래도 가능한 깊은 소통을 위해 마음을 다잡았다. 나와 팬 분들과의 소통이 원활할수록 끈끈한 관계 맺음이 형성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신 바짝 차리고 노력을 기울였다.”며 당시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출발선에 선 손동표는 “지금은 나에게 찾아온 기회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 다시 한번 비상하기 위한 도움닫기를 하고 있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많이 만들어가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손동표의 재비상을 기대해 주셨음 한다.”며 앞으로의 활동 포부를 밝혔다.

 

 

손동표의 무한 잠재력

 

‘오로지’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고 전한 손동표는 “나에겐 아직 대중에게 한 번도 보여준 적이 없는 연기에 대한 잠재력이 있다. 원래 연기를 준비하다가 아이돌로 바꾼 케이스라 나이가 들고 조금 더 무게감이 생긴다면 그때 연기에 대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라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대해 예고했다.

또한 보컬을 좀 더 탄탄하게 다듬어 나중에 자작곡과 함께 프로듀싱까지 원맨 제작을 해보고 싶다는 뮤지션으로서의 포부도 비추며 무한한 성장을 예고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주변 스탭을 잘 챙기며 훈훈한 미담이 많은 아이유를 자신의 롤모델로 꼽은 손동표는 “10대가 끝나기 전 인성을 다듬어서 조금 더 빛이 나고 다듬어진 손동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아직 다듬어지지 않아 울퉁불퉁하니까. 아이유 선배님에게 본받고 싶은 모습처럼 주변 사람을 잘 챙기며 인간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며 좋은 어른으로 성장하고 싶은 손동표 개인의 목표도 전했다.

 

주변을 밝히는 밝은 에너지와 무한한 잠재력으로 비상을 앞둔 손동표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싱글즈>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하정, 세가지 색 매력이 엿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