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봄을 알리는 트렌치코트 룩으로 우아한 공항패션 완성

우아함이 느껴지는 봄 트렌치코트 룩으로 독보적인 매력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2/18 [11:18]

소이현, 봄을 알리는 트렌치코트 룩으로 우아한 공항패션 완성

우아함이 느껴지는 봄 트렌치코트 룩으로 독보적인 매력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2/18 [11:1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소이현이 트렌치코트로 완성한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이현은 지난 17일 오후 매거진 노블레스 3월호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발리로 출국했다.

 

이날 소이현은 우아함이 느껴지는 봄 트렌치코트 룩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풍성한 플레어 실루엣이 돋보이는 베이지 트렌치코트에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의 블라우스, 스커트를 세트 매치해 봄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클래식한 싱글 칼라 트렌치코트에 경쾌한 컬러, 패턴의 이너로 포인트를 주며 소이현 특유의 세련된 패션 센스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소이현의 감각적인 공항패션 속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스커트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 20SS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우아한 룩킹이 특징이다. 지고트 20SS 컬렉션에서는 소이현이 선택한 아이템 외에도 브랜드 특유의 페미닌 무드와 파워풀한 매력이 담긴 셋업 수트, 원피스 등 다양한 봄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소이현은 SBS 러브FM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의 DJ로 변함없이 청취자의 곁을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지고트>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