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 출시

테크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 찌든 때에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0:17]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 출시

테크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 찌든 때에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2/13 [10:17]

▲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일반용·드럼용 각 2.7L, 2만1800원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 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이하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를 출시했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당연한 줄 알았던 사춘기 청소년의 냄새, 말하기 어려운 중년 남성과 어르신의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빨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리서치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 30명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제거된 것 같다’는 물음에 ‘100%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만큼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는 땀 냄새 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실내 건조용 세제’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악취를 향으로 덮지 않고 원인 성분을 제거하는 진일보한 세탁 세제라며 냄새나는 아이들 교복과 남편 옷, 스포츠웨어, 부모님 침구류 등을 세탁할 때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정려원, 여신 방불케 하는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