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

아낌없이 주는 허니광 변신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15:2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

아낌없이 주는 허니광 변신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1/20 [15:2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이 아낌없이 주는 ‘허니광’으로 변신한다. 그는 ‘광포차’에 찾아온 두 번째 손님 임현식을 위해 애정이 듬뿍 담긴 수육 보쌈을 준비하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손길로 요리를 직접 먹여주는 등 스윗한 ‘허니광’ 면모를 드러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20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 전광렬이 임현식을 위한 ‘허니광’으로 변신한다.

 

지난주 오재무에 이어 국민 배우 임현식이 ‘광포차’를 찾아간다. 드라마 ‘허준’에서 허준과 임오근 역으로 환상의 호흡으로 인기를 끌었던 전광렬과 임현식은 환한 웃음으로 서로를 반겼다고 해 눈길을 끈다.

 

전광렬은 임현식을 위해 각종 재료들을 아낌없이 다 때려(?) 넣은 수육 보쌈을 요리했다고. 이어 손수 먹여주는 ‘허니광’ 전광렬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부른다. 임현식은 “충치를 하나도 건드리지 않고 맛있네~”라며 농담과 칭찬을 동시에 건넸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전광렬은 제작진과 함께 깜짝 선물까지 준비해 임현식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이에 임현식은 찐한 포옹으로 화답해 녹화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임현식을 대접하는 ‘허니광’ 전광렬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광포차’는 오늘(20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