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매니저, 파김치 팬케이크 먹어봤니

단짠단짠 끝판왕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5:18]

'전참시' 홍현희 매니저, 파김치 팬케이크 먹어봤니

단짠단짠 끝판왕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2/06 [15:1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가 기상천외 음식 조합을 선보인다.

 

12월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1회에서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 매니저 박찬열과 함께 요리를 해 식사한다. 이 과정에서 홍현희-매니저가 단짠단짠 끝판왕 음식 조합을 발견,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제이쓴-매니저의 밥상 메뉴가 독특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식과 팬케이크가 공존하는 묘한 조합이기 때문. 이는 언제 식사를 하든 제대로 된 한식을 먹어야 힘이 난다는 홍현희와 빵으로 간단하게 식사 하기를 좋아하는 제이쓴의 상반된 취향이 반영된 메뉴들이라고 한다.

 

특히 식사 도중 제이쓴에게 애교를 부리는 홍현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남편에게 애교를 못 부린다고 했던 홍현희. 그런 그가 제이쓴을 향해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날 홍현희와 매니저는 제이쓴과 식사하던 중 새로우면서도 두 사람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음식 조합을 발견했다. 바로 팬케이크에 파김치를 싸먹는 것. 이를 지켜보던 제이쓴은 "맛을 상상도 할 수 없다"며 경악했다는 후문. 과연 홍현희와 매니저는 어떻게 이러한 조합을 발견한 것일지, 이들이 묘사하는 기상천외 음식 조합의 맛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한편 홍현희-매니저 표 단짠단짠 끝판왕 음식 조합이 큰 웃음을 선사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1회는 12월 7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penfree1@hanmail.net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진서연, 그녀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8월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