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노사연 노사봉, 노한나 킴 카다시봉으로 변신

저세상 텐션 메이크업 현장 웃음 빵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14:24]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노사연 노사봉, 노한나 킴 카다시봉으로 변신

저세상 텐션 메이크업 현장 웃음 빵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1/18 [14:24]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노사연, 노사봉이 '노한나'와 '킴 카다시봉'으로 변신한다. 두 사람이 메이크업 받는 현장은 칭찬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빵 터트린다.

 

오늘(1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에게 메이크업을 받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평소와 180도 다른 메이크업을 받은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힙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에게 메이크업을 받게 되었다고 전해져 이목을 모은다.

 

먼저 노사연이 ’리한나’를 오마주 한 '노한나'로 변신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그녀는 눈을 크게 뜨고 얼굴에 진한 미소를 띄우며 리리영의 금빛 색조 메이크업에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노사봉은 '킴 카다시안'을 연상시키는 자신의 모습에  “너무 예뻐! 너무 마음에 들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어 그녀가 카메라에 얼굴을 가까이 대며 텐션이 업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한다.

 

리리영 또한 자신의 메이크업을 자화자찬하며 폭풍 리액션을 뿜어냈다고 해 웃음을 더한다. 리리영의 메이크업을 받고 점점 힙해지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리리영의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은 오늘(18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