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 ‘복면가숲’ 파이널 무대

펜슬조 음악대위 정체 공개 임박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09:4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 ‘복면가숲’ 파이널 무대

펜슬조 음악대위 정체 공개 임박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1/18 [09:4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이 ‘복면가숲’ 파이널 무대를 펼친다. 이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 되었던 '펜슬조'와 '음악대위'의 정체의 공개가 임박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2대 가왕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1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 김장훈의 '복면가숲' 파이널 무대가 공개된다.

 

‘천년 숲탉’ 김장훈이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있는 긴장한 모습으로 포착됐다. 이어 무대에 오른 그가 황금빛 옷을 입고 가왕의 강렬한 포스로 좌중을 압도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김장훈이 “숲소리 숲소리~”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그는 원조 ‘숲기운’의 품격을 실감하게 하는 가창으로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지난 주 수준급의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펜슬조’와 ‘음악대위’가 만만치 않은 무대로 가왕의 자리를 위협할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 이들의 정체까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김장훈이 가면을 벗어 던지고 무대 한 가운데에서 무릎을 꿇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결국 그가 ‘펜슬조’와 ‘음악대위’에게 가왕 자리를 내어주게 된 것인지 2대 가왕에 오를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차기 가왕 유력 후보인 ‘펜슬조’와 ‘음악대위’로부터 가왕의 자리를 지키려는 김장훈의 무대는 오늘(18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