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 신제품 30여종과 함께 리뉴얼 오픈

차별화된 커피와 디저트로 시장 선도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09:54]

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 신제품 30여종과 함께 리뉴얼 오픈

차별화된 커피와 디저트로 시장 선도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10/18 [09:54]

▲ 신제품 30여종과 함께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신논현역점 매장을 16일 리뉴얼 오픈하며,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커피 시장 트렌드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가고자 신논현역점을 다양한 제품을 선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2016년 약 2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오픈해 직영점으로 운영해온 투썸 신논현점은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올데이 페어링 문화 공간으로 새롭게 거듭난다. 커피와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저트와 델리를 더욱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감성의 메뉴 30여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화된 신메뉴는 커피 및 음료 6종과 케이크 및 디저트 10종으로 그 외 품목은 베이커리, 샌드위치, 브런치 등 다양한 델리 제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스탠드 TSP737에서 출시하여 SNS상에서 화제를 이끌었던 ‘에스프레소 쿠키컵’ 시리즈를 비롯해 ‘레몬 진저 콤부에일’ 등 기존 매장에서는 보지 못했던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음료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논현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케이크도 있다. 고소하고 쫀득한 맛이 일품인 ‘인절미 생크림’과 오렌지 리플쨈으로 상큼한 맛을 가미한 ‘초콜릿 오렌지 생크림 케이크’ 등 맛과 비주얼을 갖춘 디저트가 눈길을 끈다.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한 식사를 대신해줄 베이커리와 샌드위치 메뉴도 다채롭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포카치아 빵에 스파이시 소시지를 듬뿍 올린 ‘스파이시 이탈리안 소시지’, 구운 브로콜리, 베이컨을 고소한 크림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컨 브로컬리 크림 포카치아’ 2종과 어니언 베이글에 훈제연어 크림치즈가 듬뿍 얹어진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델리 메뉴도 새롭게 출시된다.

신논현역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소진 시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텀블러 증정, 클린키트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신논현역점은 강남 대표 중심 지역으로2030세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만큼 타깃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차별화를 꾀했다며 앞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신논현역점에서 투썸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