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내원정사와 함께 템플스테이 패키지 상품 선보여

‘산에서 힐링(Healing), 바다는 필링(Feeling)’ 주제로 산과 바다 모두 체험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10/16 [11:08]

송도해상케이블카, 내원정사와 함께 템플스테이 패키지 상품 선보여

‘산에서 힐링(Healing), 바다는 필링(Feeling)’ 주제로 산과 바다 모두 체험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10/16 [11:08]

▲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내원정사와 함께 산에서 힐링, 바다는 필링이라는 주제로 템플스테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내원정사와 함께 ‘산에서 힐링(Healing), 바다는 필링(Feeling)’이라는 주제로 템플스테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산과 바다를 통해 지친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과 여유를 찾아가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내원정사의 템플스테이를 통해 일상 속의 스트레스로부터 심신을 치유하고(Healing),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송도해수욕장를 가로질러 발 아래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하늘 위에서 만끽하고 스카이파크 전망대에서 탁 트인 부산의 바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Feeling)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날은 내원정사의 대나무 숲과 호수공원을 산책하며 진행되는 숲속 명상 체험과 스님 법문(5인 이상)을 들을 수 있고, 둘째 날은 요가 명상 후 발 아래로 송도의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송도해상케이블카의 크리스탈 크루즈 왕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1박 2일 패키지다.

내원장사 홈페이지와 대한불교조계종 템플스테이 예약 코너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케이블카 탑승과 템플스테이 체험을 별도로 하는 것보다 최대 35%까지 할인이 된다.

한편 2007년 템플스테이를 시작한 내원정사는 지난해 말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6201㎡ 규모의 ‘템플스테이 생활관’을 새롭게 개관했으며, 300명이 동시에 체험 가능한 시설로 전국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