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출시

특별한 재료들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0/16 [11:18]

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출시

특별한 재료들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0/16 [11:18]

▲ 오뚜기 오즈키친 3종 모음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특별한 재료들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은 상상 속 마법의 세계와 ‘오뚜기의 부엌’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미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비한 부엌을 뜻한다.

정성을 가득 담아 맛있게 만든 오뚜기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토마토 미트볼’, ‘할라피뇨 크림미트볼’, ‘데미글라스 햄버그스테이크’ 등 총 3종의 레토르트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토마토 미트볼’은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미트볼에 상큼한 토마토 소스와 양송이가 듬뿍 들어있다.

‘할라피뇨 크림미트볼’은 할라피뇨를 넣어 만든 큼직한 미트볼에 매콤하고 고소한 크림의 풍미가 가득한 제품이다.

‘데미글라스 햄버그 스테이크’는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패티에 깊고 풍부한 맛의 데미글라스 소스와 양송이가 가득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며 큼직한 패티에 차별화된 소스를 듬뿍 얹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간편하게 근사한 한끼 식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