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 첫 출시

최상급 다리미 기준의 5bar 고압력 스팀으로 빠르고 완벽한 다림질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09:00]

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 첫 출시

최상급 다리미 기준의 5bar 고압력 스팀으로 빠르고 완벽한 다림질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2 [09:00]

▲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신개념 프리미엄 다리미 ‘테팔 트위니 에어샷’을 7월 13일(토) 오전 9시부터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매주 토요일 아침 8시 2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사용해보고 확신이 드는 제품을 엄선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강주은이 알려주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노하우 등을 공개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주은이 선택한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은 약 100년간 쌓인 테팔만의 독보적인 다리미 기술력을 토대로 프리미엄 스티머와 다리미를 하나로 합쳐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신개념 프리미엄 다리미다.

이 제품은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bar(Bar: 공식적인 기압 압력 단위) 고압력 스팀으로 빠르고 완벽한 다림질을 도와준다. 특히 고압력 스팀 기술로 강력한 연속 스팀과 터보 스팀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압력으로 분사되는 나노 스팀은 연속으로 균일하게 분사되어, 최적의 스팀량으로 옷을 젖지 않고 새 옷처럼 뽀송하게 만들어준다.

약 2배(테팔 스팀다리미 FV3910 대비) 더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향 상관없이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셔츠나 정장 바지의 칼 주름부터 걸려있는 옷의 주름 제거까지 가능해 일반 다림질부터 스티머 사용까지 이 제품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테팔 트위니 에어샷은, 스팀 다리미와 동일한 세라믹 열판으로 열이 잘 전달되어 꼼꼼하고 확실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고온 스팀으로 99.9% 살균, 탈취, 알러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의류 및 침구뿐만 아니라 위생이 중요한 아기용품과 애완용품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테팔만의 스마트 케어 기술로 다림질이 가능한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설정해줘 옷 태울 걱정 없는 똑똑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약 3배(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DT7000 대비) 더 커진 400mL 대용량 물통이 있어 세척이 편리하며, 여러 번 물통을 채울 필요 없이 오랫동안 다림질이 가능하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이동형 고리와 코드 보관 공간이 있어 사용과 이동 및 보관이 간편하며, LED 전원 버튼과 직관적인 예열등으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방문 등에 걸어놓을 수 있는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보다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테팔 트위니 에어샷은 오직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만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팀폴더 매트(다리미판)와 스팀글러브를 단독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