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주거래 업무협약 체결

96개 회원사 대상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과학기술인 육성 지원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3:20]

Sh수협은행,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주거래 업무협약 체결

96개 회원사 대상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과학기술인 육성 지원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2 [13:20]

▲ 왼쪽부터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김명자 회장과 Sh수협은행 이동빈 은행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12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 2층 회의실에서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회장 김명자, 이하 한국과총)와 ‘한국과학기술단체 총연합회 회원사 주거래 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협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과총 산하 96개 회원사와 소속 임직원, 한국과학기술회관 입주단체 등을 대상으로 금리우대, 수수료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한국과총은 수협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업무협약 주요내용 등을 회원사에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 기관은 △과학기술 발전 및 경쟁력 제고 △과학기술인 사회참여 및 권익 신장 등 과학기술산업 부흥에 기여하는 교류협력 방안을 함께 모색해 나아가기로 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빈 은행장과 이은우 한국과총 사무총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동빈 은행장은 “세계의 주목을 받는 대한민국의 초고속 성장은 연구실과 산업 현장을 묵묵히 지켜온 과학기술인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우수 인재들이 안정된 여건에서 연구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