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막을 환영한다”

“대한민국 선수단 모두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 바라며, 대회의 성공을 기원한다”

문홍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1:05]

박주현,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막을 환영한다”

“대한민국 선수단 모두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 바라며, 대회의 성공을 기원한다”

문홍철 기자 | 입력 : 2019/07/12 [11:05]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인 이용섭 광주시장이 11일 오후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만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사진제공=뉴시스>



[사건의내막 / 문홍철 기자] = 박주현 민주평화당 수석대변인은 12일 논평에서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막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박주현 수석대변인은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막을 올렸다”면서 “개막을 축하하며 성공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박 수석대변인은 “세계 194개국 2639명이 참여하여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북한이 참가하지 않아 유감스럽다”면서 “특히 북한의 참가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했던 민주평화당의 아쉬움은 더욱 크다”고 말했다.

  

이어 박 수석대변인은 “이번 대회가 세계인의 축제가 되기를 바라며, 한반도에 평화의 분위기를 증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또 광주가 국제적인 명품 스포츠 도시로 도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주현 수석대변인은 “대한민국 선수단 모두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 바라며, 대회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