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아이세이프데이 맞아 100원 구매 이벤트 진행

구매자 전원 LED마스크,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등 100% 사은품 제공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8:01]

7월 아이세이프데이 맞아 100원 구매 이벤트 진행

구매자 전원 LED마스크,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등 100% 사은품 제공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1 [18:01]

 

▲ 아이세이프데이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오늘(11일) 단 하루, 온라인몰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품목 11% 추가 할인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아이세이프데이를 진행한다.


아이세이프데이는 안국건강이 매달 11일 안국건강몰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멤버쉽 데이 행사로, 매달 달라지는 프로모션 내용을 게릴라성으로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매달 11일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고객들 사이에 호응도가 높아져, 온라인몰 회원들 사이에서는 기다리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7월 아이세이프데이를 맞아, 자사몰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들에게 ▲1개월분 루테인을 컴팩트하게 담아 낸 ‘루테인 미니 100’ ▲간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코 과민반응 개선에 좋은 어린이용 코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키즈’ 중 1가지 품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1일 구매 시 룰렛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LED 마스크∙신세계상품권∙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100% 경품을 제공하며, 20일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매달 11일 진행되는 ‘아이세이프데이’는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평소 놓치기 쉬운 눈 건강을 되돌아보고 관리하는 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매달 진행되는 안국건강의 대표 프로모션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혜택과 사은품을 통해 고객의 관심과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루테인을 중심으로 한 눈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눈 영양젤리에 이어 아이마스크까지 총 10종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눈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국 루테인 미니 100’은 자사 기존 루테인에 비해 크기를 1/5까지 줄여 목넘김이 좋은 루테인 제품. 팥알 정도의 작은 캡슐에 루테인 하루 최대 함량인 20mg을 컴팩트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며, 비타민·미네랄 등 다른 영양성분과의 중복 섭취 걱정이 없다. 또한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원재료와 더불어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