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층 버스로 즐기는 도쿄의 파노라마 뷰 ‘VIP 뷰 투어’ 추천

도쿄관광재단 서울사무소, 효율적으로 도쿄 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15:30]

이층 버스로 즐기는 도쿄의 파노라마 뷰 ‘VIP 뷰 투어’ 추천

도쿄관광재단 서울사무소, 효율적으로 도쿄 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5/30 [15:30]

▲ VIP 뷰 투어의 2층 버스     © 사건의내막



도쿄관광재단 서울사무소는 도쿄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이층 오픈 버스를 타고 도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VIP 뷰 투어’를 추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봄부터 운행을 시작한 ‘VIP 뷰 투어’는 지붕 없는 2층 버스를 타고 도쿄를 누빌 수 있는 시티 투어이다. 3.8m 높이에서 탁 트인 도쿄의 경관을 볼 수 있으며 여행 시간이 부족한 관광객들은 이 투어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도쿄 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두 코스로 운행 중인 ‘VIP 뷰 투어’는 도쿄 중심에 위치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시티 코스’와 레인보우 브릿지를 중심으로 오다이바와 도쿄 만을 둘러보는 ‘베이 코스’로 나뉘어 70분간 각기 다른 도쿄를 즐길 수 있다.

VIP 뷰 투어 시티 코스는 도쿄역에서 출발하여 도쿄 미드타운, 롯폰기, 도쿄타워, 긴자 등 도쿄 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를 둘러보며 고층 건물 가득한 도쿄의 도심을 2층 버스로 누비는 코스로 하루에 두 번 운행된다.

VIP 뷰 투어 베이 코스는 도쿄역에서 출발하여 도쿄 타워 등의 시내 관광 스폿을 지나 레인보우 브릿지, 자유의 여신상, 독특한 건축물로 유명한 후지TV 방송국 등 도쿄 만에 인접한 오다이바(お台場) 지역을 둘러보고 오는 코스로 하루에 세 번 운행된다.

또한 GPS 기능을 활용한 자동 음성 가이드를 통해 주행 중 관광 명소를 지날 때마다 해당 명소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외국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도 도쿄의 주요 관광지 설명을 들으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VIP 뷰 투어 운행 정보

요금: 12세 이상 1800엔 / 3~11세 900엔 / 3세 미만 무료
소요 시간: 70분
휴무일: 매주 수·목요일
출발 시간: 시티 코스 - 12:10, 16:30(1일 2편 운행) / 베이 코스 - 10:30, 14:50, 18:00(1일 3편 운행)

전체코스

VIP 뷰 투어 시티 코스: 도쿄역 (출발) - 도쿄역 아카렌가 역사 - 마루노우치 - 치도리가후치 - 아카사카 영빈관 - 진구가이엔 - 도쿄 미드타운 - 롯폰기 - 도쿄타워 - 히비야 - 긴자 - 도쿄역 (종료)

VIP 뷰 투어 베이 코스: 도쿄역 (출발) - 도쿄역 아카렌가 역사 - 마루노우치 - 조조지 - 도쿄타워 - 시바우라 - 레인보우 브릿지 (1층) - 후지TV - 자유의 여신상 - 오다이바 해변공원 - 오다이바 관람차 - 레인보우 브릿지 (2층) - 시오도메 - 긴자 - 도쿄역 (종료)



도쿄도 및 도쿄관광재단에 의해 선정된 서울사무소로, 한국에 도쿄의 최신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