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상큼함 톡톡 터지는 레몬톡톡 시리즈 선보인다

여름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60여종의 생활용품 구성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15:18]

다이소, 상큼함 톡톡 터지는 레몬톡톡 시리즈 선보인다

여름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60여종의 생활용품 구성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5/16 [15:18]

 

▲     © 사건의내막

 

▲     © 사건의내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레몬을 주제로 한 레몬톡톡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여름 속 ‘상큼한 레몬 이야기’의 컨셉으로 기획됐다. 레몬의 노란색과 바다의 파란색을 메인 컬러로 선정, 투명한 PVC 소재 및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싱그러움과 시원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 및 뷰티소품 ▲리빙용품 ▲데스크테리어 용품 등 총 6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패션 및 뷰티소품

 

패션 및 뷰티소품은 여름철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이며, 특히 파우치 상품군을 강화했다. PVC파우치, 여행용지퍼백세트, 메쉬파우치, 2중파우치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여름철 바캉스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레몬 디자인 액세서리도 구비되어 있다. 포인트를 살리기 좋은 레몬 핀세트와 귀걸이, 그리고 묶는 방법에 따라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한 와이어 헤어밴드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귀여운 레몬 캐릭터가 새겨진 담요도 판매한다.


리빙용품

 

여름철 집안에 시원함을 가져다 주는 리빙용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과일청을 담기 좋은 저장용기와 유리컵은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플라스틱 빨대컵은 귀여운 잎사귀 모양의 뚜껑 디자인이 적용됐다. 레몬 모양을 본뜬 식기류와 주방장갑을 활용하면 주방에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액체를 담았을 때 불빛이 나는 LED소주잔, 향기로운 레몬향이 나는 종이샤쉐 등 참신한 기능의 아이템도 구성됐다.


데스크테리어 용품

 

책상과 휴대폰 등을 레몬빛으로 꾸밀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용품들이 출시된다. 노트류는 레몬 반원 형태의 스프링노트, 중철노트 및 수첩이 마련됐다. 레몬 모양으로 떼어 쓰는 마스킹테이프와 반짝이조각스티커, 필름 인덱스 등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라인도 강화됐다. 또한 레몬 모양의 귀여운 캐릭터인형 및 조각인형, PVC멀티케이스도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휴대폰 케이스는 3가지 모양틀에 글리터를 넣은 디자인으로 기종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나왔다. 이 밖에 휴대폰 핑거링(2P), 헤드폰 및 이어폰, 무선충전패드를 만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빠르게 찾아오는 여름 시기에 맞춰, 레몬과 바다의 색감 및 투명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느낌을 주는 레몬톡톡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름 아이템으로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이번 시리즈를 통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