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병사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다양한 콘텐츠

SK텔레콤은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3/26 [11:38]

군 병사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다양한 콘텐츠

SK텔레콤은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3/26 [11:38]

▲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군 병사 전용 통신혜택 ‘0히어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건의내막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이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군 병사를 위한 통신혜택 ‘0히어로’를 4월 1일 출시한다.

 
‘0히어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다양한 콘텐츠,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군 병사들이 오는 4월부터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 시 유용한 혜택이 될 전망이다.

 

기본 데이터 제공량 확 늘었다...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할 때 데이터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총 2종이다. 기존 ‘0플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을 대폭 늘렸으며, 군 병사의 생활 패턴에 꼭 맞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0플랜: 만24세 이하 고객 전용. 스몰(월 33,000원, 2GB), 미디엄(월 50,000원, 6GB), 라지(월 69,000원, 100GB)

 
‘0플랜 히어로’는 월 33,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며, 데이터 소진 후에도 1M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평일 일과 후 18~22시와 휴일(주말 및 공휴일)에는 매일 2GB를 무료로 쓰고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군 병사들은 일과 후에 휴대전화를 사용하므로 사실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셈이다.

 
‘0플랜 슈퍼히어로’는 월 55,000원에 100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5Mbps속도를 지원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은 매월 파격적인 할인을 받는 VIP멤버십 등급, 음악을 마음껏 듣는 플로(FLO) 무제한 서비스,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는 옥수수(oksusu) 12000포인트 총 3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0플랜 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 ‘0플랜 슈퍼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 군입대 입증서류(병적증명서 등)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기존 SK텔레콤 군 병사 전용 요금제 ‘지켜줘서 고마워(현역플랜)’에 가입했거나 입대하면서 일시정지를 요청한 고객은 군입대 입증 서류를 내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 즐기면서 병영 생활... 휴가, 외출 나오면 멤버십 할인까지

 
‘0히어로’는 군 병사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월 ‘영한동 웹사이트(www.younghandong.com)’를 통해 교육, 영화, 게임, 웹툰 등 콘텐츠를 매번 업데이트해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4월에  파고다 인강 5만원 할인  네이버 웹툰 시리즈 이용권  옥수수 5000 포인트  넥슨 게임 아이템 교환권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할인권  인생네컷 사진 촬영권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0히어로’는 기존 0 프로그램의 혜택도 군 병사들에게 제공한다.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데이터슈퍼패스’ 신청 시 페이스북 메신저, 플로(FLO) 등 총 23개 앱을 데이터 차감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SK텔레콤은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     © 사건의내막




군 병사들은 ‘T맵 택시’ 이용 시 택시요금을 50% 할인(월2회, 회당 최대 5천원) 받고, ‘야놀자’를 통해 숙소를 구하면 5천원을 절약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에 가면 안경을 10% 저렴하게 구매하고 수리 키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가 활동을 위한 혜택도 참고할 만 하다.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이용 시 동반 1인 포함 1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군부대가 많은 파주 지역 등에 위치한 제휴 PC방에 방문하면 음료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0 히어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이 전역 후에도 본인이 계획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군 병사들이 복무 기간 중 목돈을 마련할 수 있게 조만간 시중금리보다 높은 최대 6%의 적금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군 병사 고객들이 0히어로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회와 단절되지 않고 늘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으로 생활하길 바란다”며, “올해 고객가치혁신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 층을 위한 맞춤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