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 메이크온 모델 전격 발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3/26 [09:37]

배우 송혜교, 메이크온 모델 전격 발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3/26 [09:37]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뮤즈 송혜교     © 사건의내막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성 몰입도 높은 연기와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월부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론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 남혜성 팀장은 “송혜교가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현대적이고 지적인 매력이 피부에 대해 높은 전문성을 가진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메이크온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 케어에 기술을 더해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습관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신제품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등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이다.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피부상태에 꼭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 케어에 에너지를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방식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음파진동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진동 퍼프 ‘메이크업 인핸서’, 3가지 빛과 미세전류로 수분, 톤업, 탄력 토탈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 최초의 마그네틱 페이스 롤러 ‘마그네타이트 15’,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 에너지로 눈가 피부에 동안 에너지를 깨워주는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젬 소노 테라피’가 새로운 뷰티 케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