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바른 식문화 정착 위해 ‘2016년 좋은고기교육’ 실시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6/03/25 [21:01]

선진, 바른 식문화 정착 위해 ‘2016년 좋은고기교육’ 실시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6/03/25 [21:01]

 

▲ 축산식품 전문 기업 선진이 24일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2016년 좋은고기교육을 했다(사진제공: 선진)     ©

 

 

축산식품 전문 기업 선진이 지난 24일 건강한 돼지고기 섭취와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2016년 좋은고기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선진의 좋은 고기 교육은 국민 먹거리인 육류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가정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도 배울 수 있어 건강한 식문화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실시될 16년도 선진의 좋은고기교육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식품과 식생활’이란 주제로 보건 및 건강 전문가, 식육교육 전문가, 한의학 박사 등 각 분야 전문가의 특강으로 구성됐다.

첫 시간에는 보건 및 건강 전문가 김선경 대표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식품과 건강에 대한 육류의 영양 가치에 대해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됐다. 이어서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은 올바른 돼지고기 구매 및 보관법 등 안전하고 건강한 육류 소비를 위한 실생활 정보를 공유했으며 설현철 한의학 박사는 동물성 식품의 한의학적인 효능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선진미트아카데미의 유보희 원장은 “16년도 선진의 좋은 고기 교육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과 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건강과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명품 식생활 교육”이라며 “특히 아이들과 가족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부라면 앞으로 매월 진행되는 좋은 고기 교육에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의류 화보로 전한 우아한 근황
많이 본 기사